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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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번호 카테고리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추천 평점
16 배송/반품/교환 Q. 상품 반품시 주소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카페피플 2023-06-20 16:29:31 14 0 0점
15 배송/반품/교환 Q.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건가요? 카페피플 2023-06-20 16:18:06 16 0 0점
14 주문/결제 Q. 구매 후 가격이 할인되었는데, 할인된 가격으로 적용 받을 수 있을까요? 카페피플 2023-06-20 16:08:44 19 0 0점
13 주문/결제 Q. 주문한 상품 취소가 가능한가요? 카페피플 2023-06-20 16:06:00 15 0 0점
12 배송/반품/교환 (수정필요) Q.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카페피플 2023-06-20 16:02:59 13 0 0점
11 배송/반품/교환 Q. 배송일 또는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카페피플 2023-06-20 16:00:52 10 0 0점
10 배송/반품/교환 Q.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 카페피플 2023-06-20 15:58:35 7 0 0점
9 배송/반품/교환 Q.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카페피플 2023-06-20 15:57:48 6 0 0점
8 제품문의 Q. [업체배송] 상품은 무엇입니까? 카페피플 2023-06-20 15:54:54 9 0 0점
7 배송/반품/교환 Q. 토요일과 일요일/공휴일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카페피플 2023-06-20 15:50:59 6 0 0점
6 배송/반품/교환 Q. 배송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카페피플 2023-06-20 15:47:23 7 0 0점
5 배송/반품/교환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카페피플 2023-06-20 15:43:11 5 0 0점
4 배송/반품/교환 Q. 상품 구매 후 출고일은 어떻게 되나요? 카페피플 2023-06-20 15:40:23 5 0 0점
3 배송/반품/교환 Q.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와 수취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카페피플 2023-06-20 15:34:56 5 0 0점
2 배송/반품/교환 Q. 상품을 구매 했는데,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 카페피플 2023-06-20 15:22:03 6 0 0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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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배송/반품/교환
Q. 상품 반품시 주소는 어디로 보내야 하나요?
    A :

    A.상품 반품 시, 해당 주소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경기도 포천시 소흘읍 이동교로 23 포천 물류센터 [우편번호-11184]


    *반품 할 상품의 경우 반송 시, 제품이 훼손될 수 있어 최대한 제품 받으셨을 때와 비슷하게 에어캡,신문지 등으로 꼼꼼히 포장 부탁드립니다.



15
배송/반품/교환
Q. 반품이 안되는 경우는 어떤건가요?
    A :

    A. 해당 경우 반품이 어렵습니다.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예: 포장 파손, 스크래치, 사은품누락 등)

    -냉동 택배일 경우(예 : 냉동 펄, 냉동 생지)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예 : 소스, 시럽, 커피 등)

    -시간이 경과 되어 재 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상실된 경우

    -기타,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이 정하는 소비자 청약철회 제한에 해당되는 경우.

14
주문/결제
Q. 구매 후 가격이 할인되었는데, 할인된 가격으로 적용 받을 수 있을까요?
    A :

    A.카페피플 모든 상품은 제조사 또는 수입사의 판매정책 또는 내부 이벤트 기획 등으로 항상 유동적인 가격입니다. 

    주문 후에 변동 된 가격으로는 적용 불가합니다. 

13
주문/결제
Q. 주문한 상품 취소가 가능한가요?
    A :

    A.상품을 주문하시고 물류센터에서 고객님의 주문건을 실시간으로 확인하고 있습니다. 

    주문건이 확인되어 출고 작업이 시작되었다면 주문취소는 불가합니다. 택배인 경우 상품이 포장작업이 끝나면 고객님의 물건을 찾기 어려우며 직배송 같은 경우 배송 받으시기 전이라도 포장작업이 완료되었으면 취소는 불가합니다.

12
배송/반품/교환
(수정필요) Q.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는데, 어떻게 하나요?
    A :

    A.수령한 박스에 부착된 운송장 컷, 파손된 상품의 사진(박스 내), 파손된 박스 사진 3컷을 카카오톡 '카페피플' 추가 후 보내주시고 고객센터(1533-8815)로 연락 부탁드립니다.

11
배송/반품/교환
Q. 배송일 또는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A :

    A.죄송합니다. 배송일, 배송시간 지정 불가합니다.

    카페피플은 주문이 들어온 뒤 신속 출고를 원칙으로 하고 있어 배송일 또는 배송시간은 따로 지정할 수 없습니다.

10
배송/반품/교환
Q. 방문수령이 가능한가요?
    A :

    A.죄송합니다. 방문수령 불가합니다.

9
배송/반품/교환
Q. 해외배송 가능한가요?
    A :

    A.죄송합니다. 해외배송 불가합니다.

8
제품문의
Q. [업체배송] 상품은 무엇입니까?
    A :

    A.상품명과 상세페이지내 업체명과 배송정책 표기된 상품이 있습니다. 

    해당 상품은 카페피플에 입점 방식으로 등록된 상품이며, 입점사에서 별도로 고객님께 배송되는 상품입니다.(업체 배송 상품일 경우 업체에서 정한 배송 정책에 따릅니다.)

7
배송/반품/교환
Q. 토요일과 일요일/공휴일 배송은 어떻게 되나요?
    A :

    A.토요일과 일요일, 공휴일의 경우 배송업체(CJ대한통운)의 업무 휴무 관계로 출고 및 배송업무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6
배송/반품/교환
Q. 배송기간은 어떻게 될까요?
    A :

    A.결제 완료 후 택배사가 휴일인 법정 공휴일과 국경일을 제외하고 1~2일 내로 상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택배사의 사정에 따라 1~2일 정도 지연되는 경우도 있으니 꼭 필요한 상품은 여유롭게 주문 부탁드리겠습니다.

    (단, 재고가 부족하거나 지연이 불가피한 경우는 유선으로 연락드리고 있습니다.)

5
배송/반품/교환
Q. 배송비는 어떻게 되나요?
    A :

    A.배송비는 편도 3,000원이며 주문건의 금액이 일정 조건(냉장/냉동 상품 5만원 이상 주문 시)을 넘는 경우 무료배송 가능합니다.

    (업체 발송 상품은 업체마다의 배송 정책을 따르고 있어, 상품 상세페이지 내 배송비 확인 부탁드립니다.)

4
배송/반품/교환
Q. 상품 구매 후 출고일은 어떻게 되나요?
    A :

    A.[업체배송] 상품 외 오후 1시 이전 주문 건에 한해서 당일출고(평일기준) 진행됩니다.

    (*부득이한 회사 사정에 따라 변동 사항 있을 경우 공지해 드립니다.)

3
배송/반품/교환
Q. 주문한 상품의 배송지와 수취인을 변경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A :

    A.배송지 변경은 주문상품의 배송 상태가 "주문접수" 및 "입금확인" 상태에서만 가능합니다. 

    "배송준비중"이라면 반드시 고객센터에 상품 발송 여부를 확인 후 배송지 변경을 요청하셔야 하며, 이미 상품이 출고 처리된 경우는 배송비, 수취인 변경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2
배송/반품/교환
Q. 상품을 구매 했는데, 누락된 상품이 있어요.
    A :

    분리 배송 시 개별 연락은 드리지 않으며, 상품의 중량/규격 문제로 합배송이 불가하여 박스별 나누어 출고 해드립니다.

    (같은 시간에 출고 해드려도 터미널 분류 작업 시, 분리 배송 될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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